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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한 16가지 간단한 방법

                                              By Michelle Schoffro Cook 번역: 유철기

변명은 잊어라. 바로 오늘, 당신이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방법에 주력하라. 이 목록은 결코 완전한 것이 아니지만, 당신의 바쁜 생활 속에서 당신이 당신의 육체적, 감정적, 그리고 영적 건강을 우선순위로 만들도록 하는 시발점이다. 그리고 일단 당신이 오늘 이 건강 향상을 하기만 하면, 내일 또 하게 된다. 당신이 그것을 알기 전에 당신은 사실상 노력 없이 건강한 생활방식으로 살게 될 것이다.

  1. 더 많은 물을 마시라. 당신의 몸은 90%가 물이고 거의 모든 기능을 위해 물을 필요로 한다. 많은 통증과 고통, 두통, 그리고 우리가 경험하는 다른 증상들은 만일 우리가 물을 많이 마신다면 줄어들 것이다.
  2. 활기차게 산책을 하라. 당신의 몸은 움직이기 위해 만들어졌다. 당신의 심장은 최적으로 기능하기 위해 움직임이 필요로 하는 근육이다. 우리는 이것을 알고 있지만 종종 그렇게 하도록 상기할 필요가 있다.
  3. 그렇지만 더 좋은 것은, 자연에서 산책하라. 나무와 다른 식물들은 규칙적으로 우리의 이산화탄소를 우리가 호흡할 수 있는 풍부한 산소로 바꾼다. 산소를 공급하는 공기는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죽이고, 호흡을 증진시키며, 심지어는 암을 예방하는 것을 돕는다.
  4. 당신이 사랑하는 누군가를 껴안으라. 당신이 사랑하는 누군가(실제로 포옹받기를 바라는 사람)를 껴안으면, 당신의 몸은 우울증을 막는 옥시토신과 같은 기분 좋은 호르몬을 분비한다.
  5. 2-3조각의 과일을 먹거나 과일음료를 마시라(포도, 블루베리, 체리 등의 과일 음료 ½). 선명한 색깔의 과일은 뇌 질환을 예방하는 프로안토시아닌과 알레르기와 호흡문제를 완화시키는 케르세틴과 같은 질병과 싸우는 식물성 생리활성 물질로 가득하다.
  6. 샐러드를 많이 먹어라. 나는 건강하게 먹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든다고 자신들의 나쁜 음식에 대해 변명하는 사람들의 말을 자주 듣는다. 터무니없는 말이다. 어떤 가장 좋은 슈퍼푸드는 값이 싸고 샐러드용 야채의 형태로 가능하다. 그것들은 비타민, 미네랄, (식물의 색이 파랗게 하고 우리의 피를 건강하게 밀어 올리는)엽록소 , (소화 증진과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효소, 그리고 많은 파이토뉴트리먼트로 가득하다.*슈퍼푸드; 활성산소들을 제거하고 체내에서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많이 함유하고 있는 웰빙식품
  7. 명상하라. 당신의 생각을 정리하고 기술의 장애물을 제거하기 위해 시간을 좀 내라. 그러면 사람들이 당신이 더 균형 있고 평화롭게 느끼도록 도울 수 있다.
  8. 가능한 한 자주, 최소 5분 동안 심호흡하라. 단지 몇 분 동안, 깊이 숨을 쉬는 것은 스트레스 호르몬 수준을 낮출 수 있다는 연구가 있다. 심호흡은 불안감을 줄이고, 쾌면으로 바꾸고, 몸무게가 늘어날 가능성이 적다.
  9. 아몬드, 야채 전채, 후무스(병아리콩 으깬 것과 오일, 마늘을 섞은 중동 지방 음식), 전곡 피타 빵과 같은 건강한 간식거리로 식사 사이에 간식을 먹으라. 당신의 기분을 안정시킬 뿐만 아니라, 조절된 혈당량 덕분에 당신의 몸무게가 균형을 잡게 될 것이다.
  10. 가급적 녹색 야채로 만든 신선한 야채주스를 마시라. 녹즙은 대자연의 치유의 넥타(신들이 마시는 술). 그것들은 당신의 몸의 치유를 돕고 동시에 당신의 활기를 북돋우는 영양소의 원동력이다.
  11. 가던 길을 멈추고 꼭 꽃냄새를 맡으라. 속도를 낮추는 것이 당신을 위대하게 느끼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은 휴식, 활력공급 또는 치료적 효과를 지닌 천연 방향요법에 노출되는 것이다. 당신이 꽃냄새를 맡을 수 있다는 사실은 그것들의 필수적인 기름 분자가 당신의 감각체계와 접촉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호르몬의 균형을 유지하는 가장 빠른 방법 중의 하나다.
  12. 당신이 감사하는 것에 대해 최소 10가지를 쓰라. 많은 증가하는 연구는 감사가 건강과 행복을 더 좋게 형성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13. 당신의 생활에서 독성 화학 물질이 들어 있는 아이템을 적어도 하나 제거하라. (모든 시판되는 드라이어 시트, 식료품점에서 판매되는 거의 모든 종류의 상업용 세탁비누, “공기 청정제) 필수적인 품목의 경우, 천연 옵션을 선택하라. (가정에서 제거해야 할 10가 지 암의 원인이 되는 것(10 Cancer-Causers to Remove from Your Home)을 보라.
  14. 누군가를 위해 뭔가 좋은 일을 하라. 몇 년 전 나와 내 남편은 한 (Pemberton, BC, Canada) 식당에 갔다. 우리가 청구서를 요청했을 대 우리는 식당에 도착한 바로 직후에 좋은 대화를 나누었던 어떤 신사에 의해 이미 지불이 된 것을 알았다. 그것은 우리를 기분 좋게 했을 뿐만 아니라, 우리는 여전히 애정을 갖고 이 친절한 남자에 대해 그리고 어떻게 그것이 우리에게 선한 사람들에게 더 믿음을 주었는지에 대해 생각한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좋은 일을 해준 사람에 대해 알 필요조차도 없다.
  15. 솔질하여 피부를 말리라. 천연 털 솔로 작은 원을 그리며 솔질하여 피부를 말리라. 당신의 사지가 당신의 심장을 향하여 작동하는 것은 당신의 혈액순환을 증대시키고 당신의 에너지가 증대하는 동안에 당신의 조직 속에 쌓인 유독성 폐기물을 제거하기 위해 당신의 몸을 통한 림프의 움직임을 증대시킨다.
  16. 엡솜 소금을 푼 따뜻한 욕조에 몸을 푹 담그라. 엡솜 소금의 마그네슘은 당신의 피부 속으로 스며들어 당신의 심장 건강에 기여하는 동안 당신의 근육의 이완과 고통을 줄이는 것을 돕는다.

당신의 건강을 개성하기 위해 당신은 오늘 무엇을 하겠는가?

Michelle Schoffro Cook, MSc, RNCP, ROHP, DNM, PhD 는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 작가이자 전통적인 자연의학의 의사다. WorldsHealthiestDiet.com에서 자연의학에 관한 자료를 참고하고, 무료 이 매거진을 구독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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