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4mind Korea

현실적인 사업가


By Wallace Huey   번역: 유철기


사업에서는 보편적으로 당신이 출세하기 위해 자기중심적이고 심지어 무자비할 필요가 있다고 여긴다
. 나는 이기고, 너는 져라!

그러나 모든 사람에게 사업에서 이기는 방법이 한 가지만 있거나 적어도 모든 사람이 당신의 사업과 관련이 있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 그게 실용적일 수 있을까? 이렇게 행동하는 사업이 효과가 있고 돈을 벌 수 있을까? 그리고 그와 같은 사업의 기능은 어떨까? 존재하지만,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실용적 사업의 법칙이 있을까?

나는 실용적인 사업의 법칙이 있다고 주장하며 몇 가지를 소개한다.

고객은 왕이다.

실용적 사업가에게 이것은 구변 좋은 은유가 아니라 그가 그의 사업을 운영하고 그의 업무를 행하는 사업의 길에 중심이다.

예를 들어 이곳 Trans4mind에서, 우리가 우리의 마케팅을 구상할 때. 우리는 우리가 제공하는 온라인을 약 30명에게 공유한다. 그들이 우리의 마케팅 웹사이트를 둘러볼 때, 나는 그들 옆에 앉아서 전혀 아무것도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메모를 했다.

나는 그들이 어디서 주저하는지, 어디에서 혼란스러워 하는지, 어디에서 질문을 하는지에 관심을 기울였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의 웹사이트를 둘러보고 난 후에 나는 내가 관찰했던 모든 것을 조사했고 토론 중에는 고객들이 우리에게 말했던 것으로부터 배웠다. 이것의 결제는 어디서 하나? 어떻게 시작하나? 이 단락의 의미는 무엇인가? 등이다.

웹기반 사업을 구축하는 누군가에게 그와 같은 피드백은 매우 유용하다. 그런 다음 과정의 마지막에 나는 모든 메모를 기록하고 그것들을 나의 온라인 자료 담당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조사결과를 토의하기 위해 미팅을 잡는다. 그 다음 날 우리는 우리가 배울 수 있었던 것을 살펴보고 디자인을 수정한다. 그리고 이 일은 Trans4mind 웹사이트를 위한 마지막 구조, 시스템, 그리고 웹사이트 항해도를 결정하기 전에 적어도 30번은 있었다.

우리가 고객에게 요금을 청구하기 때문에 우리에게 그들은 정말로 왕이었다.

나도 이기고 당신도 또한 이긴다.

어떻게 일이 진행될까 그리고 어떤 것이 비용이 들까에 대해 우리가 협상을 해야만 할 때 우리의 사업을 발전시킬 때가 있었다.

가장 어려운 시기중 하나는 우리의발표자가 워크숍에서 발표를 계속하는 것을 원치 않았을 때다. 그때까지, 사업의 책임자로써 Peter와 나는 우리의 비디오 워크숍의 각본을 쓰고 있었다. 이제 이 각본들은 좋았고 우리는 그 각본을 좋아했지만 발표자들이 행복하지 않았다. 그들은 우리는 당신의 각본을 좋아하지만, 그것들이 진정으로 우리의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것들을 발표하는 것을 원치 않는다.”라고 말했다. 그런 다음 발표자들은 그들이 자신만의 대본을 쓰기 위해 자신을 위한 사례를 썼다.

이제 이것은 일이 거의 두 배가 되었고 그들은 거의 두 배의 돈을 원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 모두 이 각본들이 가능한 한 진본이 되기를 바라는 같은 목표를 가졌기 때문에 동의했다. 그리고 정말로 비디오 워크숍이 완전히 정확한 예술작품이 된 이유이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작품에 즐거워했고 우리가 고객의 평가를 받았을 때 한 사람을 제외한 모두가 별 5개 중에서 4개 또는 5개를 주었다.

이 결정의 훌륭한 부수적 효과는 Peter와 내가 프로젝트를 이끄는데 집중할 수 있었고 세세한 것을 살피는데 시간이 덜 든다는 것이다. 나도 이기고 당신도 또한 이긴다.

관대함이 부를 창조한다.

우리의 큰 규모의 사업 전략의 부분으로 우리는 사업이익의 약간을 자기개발, 특히 10대를 위한 코치가 있으며 사용시점에 모두 무료인 10대를 위한 웹사이트, Trans4mind Teens을 구축하는데 투입하기로 계획하고 있다. 정말로 우리는 그와 같은 사이트를 위한 사전조사와 홈페이지를 위한 원형 설계를 이미 마쳤다.

많은 사람들이 왜, 언제 우리가 우리의 사업을 시작했는지 궁금해 했다. 우리는 명백한 이득이 없는 사업에 순비용으로 나타나는 어떤 것에 약간의 우리의 에너지를 투입하기로 선택했다.

이제 우리는 사업을 시장으로 가져가는 우리를 발견한다. 그리고 이런 서비스 측면 때문에, 아름다운 일이 일어나기 시작하고 있다.

예를 들면 나는 우리 회사인 Trans4mind corporate의 사업을 아일랜드의 선두적인 경영자 코치들과 공유하고 있다. 회의 주제는 만일 그가 기업세계에서 Trans4mind을 위한 개방에 관심이 있다면 탐험하는 것이었다. 논의 일부로 나는 Trans4mind 프로젝트의 프레젠테이션을 그것의 전체 형태로 그와 공유했다.

프레젠테이션의 마지막에 나는 한 가지 더라는 제목의 슬라이드에 도달했다. 나는 그에게, 세계 속의 공동체에서 인간의 마음을 보도록 하는 것이라는 우리의 비전에 관하여 만일 우리가 회사로써 진지하다면, 우리는 어떤 연령대에 초점을 맞추어야 하는가? 라고 물었다. 그는 10대 라고 대답했다. 나는 슬라이드를 돌렸다. 거기에는 우리의 Trans4mind Teens 프로젝트가 있었다. 이 경영자 코치는 눈물을 참느라 안간힘을 쓰고 있었다. 그리고 아일랜드에서 우리 회사의 프로젝트를 위해 문을 개방할 뿐만 아니라 무료로 그것을 하는 것으로 제안을 받았다. 관대함이 부를 창조한다.

전 세계에는 경영대학에서 배우는 것으로 사업의 법칙이 있다. 그리고 모든 대륙에서 어렴풋이 아는 사업가들에 의해 실천되고 있는 사업의 법칙이 있다. 법칙은 사업에 관한 학술서적에는 거의 없다. 그러나 그것들이 따라야 할 법칙이라면, 도처에 있는 사업가들은 성공적인 사업을 영위할 뿐만 아니라 일생동안 지속할 수 있는 사업 우정을 형성하는 것 그리고 더 나은 공동의 선을 위하여 약간의 그들의 자원을 사용함으로써 그들의 사업을 발전시키는 것이 허용된다.

그리고 이것이 실용적 사업이다.

만일 당신이 이런 식으로 실용적 사업가가 되기 위한 기술과 인식을 발전시키고자 한다면 나는 당신이 코칭이 지원되는 그리고 당신의 사업의 꿈과 목표가 실현되는 우리의 자기개발 교육에 등록하도록 초대한다.

유일한 혁명:
1. 글로벌 선지자?
2. 예언자?
3. 영적 스승?
4. 신비주의자의 세계
5. 현실적인 사업가?
6. 지적이며 이성적인 사람?
7. 창의적 천재?
8. 위대한 지도자?

 

인생의 대 전환을 통해

더 큰 성공과 발전 그리고 행복을 원하십니까?



Trans4mind Korea의

자기개발 훈련과 코칭 과정에 등록하십시오.


웹마스터에게 문의
저 작권 © 2017 Trans4mind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