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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습1: 있는 그대로 되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라.

당신의 파트너와 마주 앉아서 다른 사람의 면전에서 편안해 지도록 잠시 시간을 보내십시오. 서로 조용히 눈을 바라보세요. 당신과 다른 사람 사이에 어떤 종류의 방패 또는 거짓 인격을 피하거나 밀어 넣는 것 없이, 단지 당신 자신이 되는 것에 편안해지십시오. 다른 사람을 그 남자 또는 그 여자로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십시오. 당신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십시오. 높은 수준의 공감과 이해력을 가지고, 당신 자신과 다른 사람을 이렇게 받아들이는 것이 사랑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이 생각을 생각하는 것과 당신의 몸이 감정을 느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몸-마음이 모두 당신은 아닙니다. 당신은 몸-마음 이상입니다. 당신이 존재(Being)가 될 때, 생각은 없습니다. 그러나 마음은 멈추기가 어렵습니다. 마음은 마치 기계처럼 스스로 달아납니다. 마음은 자극에 반응합니다.

만일 다른 사람이 당신을 한 방법으로 본다면, 마음은 좋다고 말합니다. 만일 그 사람이 당신을 다른 방법으로 본다면, 또는 당신이 그들이 하는 것을 상상한다면, 마음은 좋지 않다고 말할 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인지된 위협에 반응하여 생각과 감정을 만들어냅니다.

어떤 사람이 말하는 한 가지는 좋을 수 있고, 다른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곳과 공감과 이해로 조용히 의사소통할 수 있는 원하는 수용 상태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으로 당신을 데려가는 것과 같은 부정적 반응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이 됩니다. 그러나 어떤 것은 당신의 마음이 반응하는 것의 원인이 됩니다. 아마도 말해진 것은 당신의 마음이 위협적이거나 속상하게 했던 초기의 경험을 상기시킬 것입니다. 이런 순간에 당신은 당신 자신이 아닙니다. 마음이 중요해지고 반응적으로 대답합니다.

단순이 당신의 마음이 당신 자신이 될 때, 저항 또는 물리력 없이, 실제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면서 당신은 당신이 됩니다. 당신이 이성적으로 그리고 분명하게, 즉 편안한 상태로, 마음의 반응적인 내용으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고 의사소통할 때, 당신은 당신 자신이 됩니다. 그러니 이것을 연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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