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4mind Korea

긍정적인 접근법 - 제29과  


우리의 경험에서 배우기

By Peter Shepherd   번역: 유철기 


현재의 경우는 아마도 이 세상의 대다수의 사람들을 위하여, 그들의 삶에 평화를 위해, 굉장한 욕망을 설명한다. 그들은 더 이상 정치적 갈등의 정신력에 만족하지 못한다. 그리고 그것은 경제적 발전과 인간의 권리와 자유를 위태롭게 한다. 그러나 가장 중요하게도, 나는 많은 사람들이 만일ㅇ 우리가 이 세상에서 평화를 원한다면, 첫째로 우리는 우리 자신의 삶에서 평화를 만들 필요가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있다고 느낀다. 변화를 필요로 하는 것은 인간의 본성이다. 그리고 우리는 그와 같은 변화를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이 세상에서의 우리의 경험은 우리의 내면의 상태를 반영한다. 그렇다, 이것은 일종의 마술이지만, 그것은 실제다. 세상은 기적적이다. 나는 이것에 대한 증거를 많이 보았다. 나는 –또는 학생 또는 고객- 우리의 신념체계 속에서 내면의 갈등을 해결하는 진정한 변화를 했다. 그런 다음 곧 우리의 실제-세계 환경은 그에 따라 변한다. 우리는 우리의 개인적 삶의 경험에서 우리의 내면의 상태 –우리의 저항/두려움 그리고 수용/사랑-를 반사한다. 집단으로써 우리는 이 세상의 사건 속에서 우리의 의식을 반사한다. 우리 자신과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더 많은 기회를 가진 세상을 창조하는 것을 돕기 위해서, 집단의식을 위한 우리의 공헌을 인식하는 것은 우리의 개인적인 책임이다. 그것은 궁극적으로 모든 사람을 위한 수단이다.

그러면 내면에서 우리는 어떤 전쟁을 벌일까? 우리가 끔찍이 간직하는 목적과 목표는- 우리가 이 삶속으로 가져온 어떤 것 또는 어린아이 또는 젊은이였을 때 가장 강하게 느꼈던 것- 그것들을 성취하기 위해 노력할 때 우리가 발견한 문제에 직면하여 종종 타협한다. 그리고 그것들에 관해 잊을 수도 있고 (실제로는 그것들을 억압한다) 더 안전한 해결책을 선택한다. 안전한 게임을 하는 것은 우리가 정말로(여전히) 하기 원하는 게임과 슬픈 갈등이다. 우리는 우리의 진정한 자아를 대신하는, 다른 어떤 사람이 된다. 이 입장을 강화하는 것은 우리가 매달리게 되는 집착, 우리의 안전한 공간을 잃게 될 것이라는 두려움, 변화의 요소에 대하여 우리가 느끼는 저항, 그리고 그것의 수용을 방해하는 우리가 하는 판단이다.

더 좋은 우리의 입장을 위해, 우리의 공간을 활짝 열고 우리의 진정한 욕망을 표현할 수 있기 위하여, 우리는 먼저 우리의 상황을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우리의 진정한 본성은 사라의 표현이며 그것은 우리의 의식에서 우리가 먼저 재발견할 필요가 있는 자질이다.

우리의 의식을 통하여 이 세상의 평화를 향해 기여할 수 있기 전에, 우리는 우리 스스로가 평화로워질 필요가 있다. 우리가 무조건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사랑할 수 있기 전에 우리는 진정으로 우리 자신을 사랑할 수 있게 될 필요가 있다. 우리가 다른 사람들을 용서하고 판단하는 것을 멈추기 전에 우리는 우리 자신을 용서하고 우리 자신의 있는 그대로를 따뜻하게 수용하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만일 우리가 우리 스스로를 용서할 수 있다면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 더 쉽게 용서할 수 있다. 만일 우리가 다른 사람들을 용서할 수 있게 느끼지 못한다면 우리는 분명히 다른 사람들을 사랑하는 것을 배우지 못했다. 그리고 역설적인 점은, 우리가 진정으로 우리 자신을 사랑할 때. 우리와 다른 사람들은 어떤 용서도 필요하지 않게 될 것이다. 우리가 과거, 현재와 미래를 있는 그대로, 판단 없이 수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의 창조. 차별 –선/악, 옳음/그름, 추한/아름다운-은 사랑의 어휘의 부분이 아니다.

다음 과: 30. 긍정적인 접근법

인생의 대 전환을 통해

더 큰 성공과 발전 그리고 행복을 원하십니까?



Trans4mind Korea의

자기개발 훈련과 코칭 과정에 등록하십시오.


웹마스터에게 문의
저작권 © 2017 Trans4mind Korea